소액결제현금화 Secrets

Wiki Article

또한 소액결제 현금화는 미납이 있으면 안되지만,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휴대폰 발신 정지만 안되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란? 휴대폰을 이용한 현금화 서비스 중 하나로, 소액결제와는 다른 방식으로 진행되며,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하여 콘텐츠 대금을 결제한 후 현금화하는 것을 말합니다.

*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로부터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를 받아야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요금미납 및 지난 달이나 지지난달 까지 미납이실 경우 나타나게 되는 문구입니다.

최종적으로는 다날이라는 회사에서 허용하는 한도가 초과하였을 시 나타나게 됩니다.

휴대폰결제 이용시 소액결제와 동일하게 이동통신사의 어플리케이션 또는 각 통신사의 대표사이트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때 항상 우선적으로 생각해야 할 것은 안전성입니다. 현금과 다름 없는 상품권 등을 전화번호/카톡만 믿고 순순히 넘겨주는 어리석은 짓은 하지 말아야 됩니다.

하지만 현재는 명세서에 “스마트폰 정보이용료”에서 “콘텐츠 이용료”로 명칭이 바뀌었습니다.

그래서 과거에 비해 가격이 안정적이어서 여러 곳에서 문의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가장 전통적인 소액결제정책미납 방법은 각종 상품권을 구매하여 중고로 판매하거나 환불하는 방법입니다. 특히 모바일 상품권으로 이용이 가능한 문화상품권은 휴대폰 소액결제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를 낮추기 위해서는 업체의 마진을 줄여야 하며,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인 테리페이는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 주는게 가능한지 몰랐네요. 소액결제정책미납 급할땐 가끔 이용할지도 ^^

하지만 현금화를 위해서 일정부분 내가 손해를 보고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야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결제확률을 최대한으로 높이기 위해서는 비슷한 상황의 많은 경험이 필요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